As i wish

[맛집 투어] 이태원 - 단골집 본문

Daily

[맛집 투어] 이태원 - 단골집

어면태 2019. 5. 6. 00:09

오늘은 폭풍 포스팅입니다.

핫플 중에 핫플 맛집 중에 맛집인

이태원 단골집

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단골집은 일전에 몇 번 시도했었는데

줄이 워낙 길어서 포기를 했었죠.

하지만 우리는 포기를 모르는 커플이죠

결국 5시 오픈인데 4시 30분쯤 가서 미리 줄을 섰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 줄을 서있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ㅠㅠ

예 접니다.

무튼 미리 줄을 서있으면 5시가 되면 순서대로 들어가는데

15번까지는 바로 입장이 돼요.

저희는 정말 정말 운이 좋게 14번을 받았어요 감격 ㅠㅠ

14번 인증!! 우측 상단을 보세요!!!!

저희는 제일 유명한 메뉴인

육회와 크림 파스타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생맥주를 먹었습니다.

크림 파스타는 정말 꾸덕꾸덕합니다.

우리 대장님은 꾸덕꾸덕한 소스에 약간 덜 익은듯한 면에 파스타를 좋아하시는데

점심을 애매하게 먹은 우리는 맛있게는 먹지 못했지만

'만약 공복이었다면 정말 맛있을 것 같다'라고 대장님께서는 후기를 남기 셨죠.

개인적으로 배가 부른 상태에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왜 기다리는지 알 정도로 맛은 있습니다.

특히 저는 육회가 상당히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팁인데 저희가 나갈 때는 웨이팅이 거의 없었어요.

여러분 눈치 싸움입니다.

타이밍을 잘 맞추면 웨이팅 없이도 먹을 수 있답니다.

다음에는 타이밍 잘 맞춰서 육회에 다른 메뉴를 시켜서 소주와 한번 들이켜 보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