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i wish

[맛집 투어] 코엑스(삼성동) - 피에프창 (pf창) 본문

Daily

[맛집 투어] 코엑스(삼성동) - 피에프창 (pf창)

어면태 2019. 5. 5. 23:59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엑스 삼성동에 위치한

중국요리 전문점이긴 한데

약간 뭐랄까요 우리나라식은 아닌 미국식 중국요리 전문점?

이라고 불리는 피에프 창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사실 코엑스를 어렸을 적부터 다녔는데 (사는 동네가 그쪽이라서...)

무튼 처음 가봤어요. 근데 생각보다 가격은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었어요.

워낙 요즘 물가가 비싸서 비싼 게 비싼 것 같지 않는 이상한 생각이 들긴 하지만요.

2인 세트가 제 기억상 49000 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한 사람당 대략 25000원 꼴이니 비싸긴 하네요 ㅜㅜ

그럼 사진부터 보시죠!!

후식으로 나온건데 여러분 후식은 티라미수로 드세요
돼지고기였던것 같은데 조금 짜요

 

치킨뭐시기인데.. 역시나 조금 짜요

역시 발로 찍은 사진이네요.

전체적 인평은 조금 짭니다.

아무래도 미국식이고 하니 조금 짠감이 있는데

사실 맥주랑 먹으면 찰떡궁합일 것 같아요.

저희는 차를 가져와서 맥주를 먹지 못했지만

그리고 2인 세트 메뉴는 마지막에 후식을 주는데

티라미수랑 저 만두 같은걸 고르는데 사실 티라미수는 많이 먹어봐서 저희는 도전 차원에서

저 만두를 골랐는데 역시 사람은 늘 먹던 것을 먹어야 합디다.

사실 맛은 조금 있는 편이에요

포스팅을 쓰니 다시금 맛이 생각나고 가보고 싶긴 하네요.

그리고 내부는 아주 아주 아주 엄청 엄청 넓답니다.

넓은 내부를 설명한 사진이죠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