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i wish

2019.12.29 본문

Review

2019.12.29

어면태 2019. 12. 29. 23:51

* Dailiy

 - 새해 마무리를 잘하자.

- 공덕 아펠가모 웨딩 페어: 여러 상담을 받아 보았지만 벌써 2020 년 10 ~ 12 월 아펠가모 반포는 완전 풀방이었다. 결혼을 안해서 문제라는 언론은 거짓이였나 싶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상담을 받고 있었고 나 또한 그 중에 하나였다.

- 결국 아펠가모 선릉을 예약하였다. 대략 적인 금액은 아펠가모 반포랑 똑같았다. 그러나 지난주에 아펠가모 반포를 상담 받았었는데 그때에 금액에는 미성년자 식비가 없었는데 일주일만에 추가 되어 당황스러웠다. 대충 대관료는 400 정도에 밥값은 5만원인데 할인 혜택은 차마 남길 수가 없어서 궁금하면 문의 부탁드립니당!

- 당산 옛날 곱창으로 넘어 갔는데 하필 일요일 영업을 안해서 하는 수 없이 차선책으로 갔다. 늘 차선책이였다 하루가 그러나 맛도 괜찮았지만 아줌마 말이 너무 많았다. 무슨 진미 소곱창? 이었던것 같은데 먹을만했다 그러나 다시 갈 지는 의문이다 ㅎㅎ

- 집에 오는길에 나와 상당히 가까운 사람과 상담을 하였는데 인간관계가 고민인 친구였다. 그러나 너무 고민 안했으면 좋겠는데, 생각보다 마음이 여린 친구인데, 그걸 가리기 위해 발톱을 들어내는 듯한 모습이 자꾸 보여 내 마음이 너무 쓰인다. 자꾸 이야기를 하다 보면 내가 충고가 아닌 잔소리가 되는데 그런 경향을 조금 없앨라고 노력해봐야겠다.

- 삼성 더 베일리 하우스가 문득 엄청 좋아보이는데 거길로 계약 할 수 있을지는 의문의 든다...

* Jiu-jitsu

- 탑 포지션에서 레그드래그로 가드패스를 하는 영상을 공부 중인데 스파이더 가드를 당했을 때에 사용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조금 더 연구해 보고 연습해서 내것으로 만들어 봐야겠다. 그 외의 지난 녹화 해놨던 영상들을 다시 봤는데 데라히바에서 리버스암바? 한번 해봐야겠다.

* Develope

- 요즘 1일 1 커밋 을 시도중인데 아직까지는 잘 하고 있다. 오늘은 코딩 보다는 기획자의 의도를 파악하였고 (엘케이 랩) 이라는 곳에서 새로 파싱하는 코드를 내일 짜봐야겠다.

- 그리고 가비아에서 직접 도메인을 구입해 보고 이를 AWS Route53으로 옮기는 작업을 하고 포스팅을 해보았다. 다음에 실제 도메인을 받아와서 나의 프로젝트에 적용시키면 유용할것 같다. 역시 '기억 보다는 기록을'

 

* Think

- 오늘은 처음 데일리 회고를 적어보는 날인데 앞으로 일기 쓰듯이 하면 좋을듯 하다 지켜보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