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i wish

[맛집 투어] 서초역 - 리향 본문

Daily

[맛집 투어] 서초역 - 리향

어면태 2019. 4. 1. 00:59

이번 저녁은 중국집을 갔어요.

전 사실 짜장면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우리 대장님께서는 몇일전 부터 유린기 노래를 부르셔서

중국집을 찾아서 갔죠.

바로 서초역 또는 교대역 근처에 리향 입니다.

일단은 말이 필요 없이

유린기 소자 하나에 짜장면 곱빼기를 시켰습니다.

특히 사장님께서 짜장면 곱빼기를 두그릇에 나눠서 주셨는데

참 감사했습니다. ㅎㅎㅎ

짜장면은 모르고 비벼버렸어요.

전체적인 총평은 맛있었습니다.

유린기도 제법 만족스러웠고

짜장면도 맛있었어요.

한그릇을 혼자 다 못먹어 아쉬웠지만

그래도 제가 아끼는 사람과 곱빼기를 나눠먹었다는거에 대해 위로를 해보려 합니다 ㅎㅎㅎ

술은 안마셨지만 왠지 유린기는 고량주랑 상당히 잘 어울릴듯 하네요.

리향은 이렇게 프라이빗한 룸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와도 괜찮을듯 싶더라고요.

배달은 뭐 당연히 하지 않을까요?

다음번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꼭

짜장면 한그릇을 다 먹어보겠습니다.

짜장면도 맛있드라고요!!!

 

그리고 사실 유린기 소자, 짜장면 곱빼기는 둘이 먹기에 살짝 아쉬웠어요.

물론 배가 안차는건 아니지만 

와 엄청배부르다~는 아니였어요.

그래서 나와서 붕어빵을 딱 먹으면 되겠다 싶었는데.

붕어빵 문을 닫으시더군요..... 먹고싶었는데.

다음엔 꼭 붕어빵을 먹어보도록 하겠슴돠!!!

 

Comments